현대미술의 성지 모마미술관 (MOMA The Museum of Modern Art)

0 (0 Reviews)
11 W 53rd St, New York, NY 10019
From: $28.00
0
(0 review)
Check
Duration

1 day

Tour Type

Daily Tour

Group Size

10 people

Languages

___

About this tour

전 세계 모던아트의 중심, MoMa
현대미술의 성지, 뉴욕 현대 미술관 모마(MoMA, The Museum of Modern Art)에서 현대미술을 즐겨 보세요.
 
상품설명

1929년 오픈 이래 전세계 3대 현대 미술관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뉴욕 현대 미술관, 모마 (MoMA, The Museum of Modern Art)은 현대 미술의 성지입니다. 세상을 뒤흔든 1980년대 유럽미술에서부터 뉴욕이 오는날 현대미술의 중심지가 될 수 있게 만든 대표작들까지!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 모네의 ‘수련’, 피카소의 ‘아비뇽의 여인들’ 등 세계적인 예술가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관람 후엔 지하1층 그리고 맞은편에 위치한 ‘모마 디자인 스토어’에도 들려보세요. 스타 디자이너들도 입점하고 싶어 하는 이곳엔 모던 디자인의 역사를 만든 디자이너들의 독창적인 아이템이 가득해요. 그뿐만 아니라 전시 관련 포스터, 상품 등도 준비되어 있어 여행 선물을 고르기에도 좋을 거예요.

 
최종금액 (Tax포함)

성인 $28 /$25
어린이(만 16세 이하) 무료 입장

 
반드시 읽어주세요!

📣 해당 상품은 예약 즉시 전송되는 이메일의 주문 확인서에 e-ticket이 첨부되며, 날짜/시간 지정 없이 원하는 일정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 안내

장바구니에 담은 후, 결제 단계에서 주문자 정보와 상품 이용을 위한 정보를 기입하여 결제를 완료해 주세요.
해당 상품은 자유일정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날짜/시간 지정 필요 없이 예약 가능합니다.
예약 후 즉시 전송되는 이메일의 주문 확인서에 e-ticket이 첨부됩니다.
이메일로 받은 e-ticket에 기재된 항목(상품, 날짜, 시간, 수량 등)이 구매 내역과 일치하는지 반드시 확인 부탁드리며, 일치하지 않을 경우 문의해 주세요.

 
티켓 이용방법 [e-voucher]

이메일에 첨부된 e-voucher를 다운로드 받은 후, 모바일에 저장하거나 캡쳐해 주세요.
입장 시 모바일에 저장된 e-ticket을 제시하면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출력본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운영시간

일-금 10:30AM – 5:30PM / 토 10:30AM – 7:00PM
사정에 의해 조기 마감 등 운영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입장안내

성수기 피크 타임에는 입장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만 16세 이하 아동은 나이 확인을 위한 신분증이 필요할 수 있으니, 여권을 지참해 주세요.

 
이용안내

전시 교체로 인한 조기 마감 등 미술관 측 사정에 의해 운영시간과 전시 작품이 변동될 수 있으니,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MoMA 모마 미술관 e-ticket 사용 후, 2주 이내에 MoMA PS1 미술관도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

 
꼭 알아두세요!

📣모든 주문 처리(티켓 전송 및 예약 확정 등)는 결제 단계에서 기재하신 이메일로 전송되니, 예약 후 반드시 이메일 확인해 주세요.

Highlights

  • 유의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Durations

0 - 3 hours

Tour's Location

11 W 53rd St, New York, NY 10019

Reviews

0/5
Not Rated
(0 Reviews)
Excellent
0
Very Good
0
Average
0
Poor
0
Terrible
0
0 reviews on this Tour - Showing 1 to 0

Write a review

From: $28.00
0 (0 Reviews)

Owner

Minji Kim

Member Since 2024

Explore other options